지니5659852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2
친구들이랑 저녁에 회를 먹으러 갔어요.
회를 먹고나서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얼큰하게 부탁드렸더니 색깔이 엄청 빨개서 놀랬지만
소주안주로 너무 좋게 딱 적당히 얼큰하면서
국물이 너무 시원했어요.
먹다가 수제비 사리도 넣어서 먹고
밥도 시켜서 국물에 말아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