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아귀찜 시켜서 저녁먹었어요.
매콤한 맛이나는 아귀찜 역시 맛있네요.
아귀랑 아삭한 콩나물. 미나리가 함께 찜으로 나왔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에 아귀의 쫄깃한 시감이 먹을수록 입맛을 당깁니다.
콩나물과 미나리의 아삭한 맛도 좋구요.
마지막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