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sunny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푼젤sunny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푼젤sunny
리뷰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2
아구찜은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양념이 골고루 베여있는 아구의 맛이 일품입니다^^
가시가 있는 아구지만 살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양념에 밥 비벼서 김에 싸먹는 것도 별미이지요~
양념이 많이 맵지않아 아이들도 잘 먹는답니다
굿이에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