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라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몬라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몬라이
리뷰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맛있는 김치전 입니다. 김장 김치를 썰어서 만들어서 그런지 새콤한 맛이 나지만 김치에 감칠맛이 더 많이 난 것 같습니다. 김치와 파 그리고 양파가 들어 있어서 달큰한 맛도 많이 났습니다. 바삭하게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반죽은 조금 이고 야채가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