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칼집으로 더 맛난 목살입니다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쌈싸먹음 기막힙니다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짱구뉜
리뷰12786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