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사랑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b사랑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b사랑
리뷰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냉장고에 조기가 보이길래 재고처리 차원으로 조기매운땅을 끓여봤어요. 냄비에 무를 깔고 멸치등을 넣어 육수를 내었어요. 무가 적당히 있으면 양념장을 풀고 물이 끓으면 조기랑 채소, 두부를 넣고 중불에서 10분정도 더 끓였어요. 맹물에 끓이기 보다 쌀뜨물이나 멸치 다시마 육수를 사용하면 감칠맛이 더 증가한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