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3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인 매운탕은 한입만 먹어도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다. 생선에서 우러난 깊은 감칠맛과 칼칼한 양념이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다. 채소와 두부가 더해져 식감도 풍부하고, 해장용으로도 제격인 든든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