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3
수지 롯데몰에서 남편이랑 점심으로 잔치국수 사먹었어요 유부도 많이 올려져있고 간만에 맛있는거 먹었어요 남편도 국물도 맛있다고 잘 시켰다고 좋아 하더라구요 김치도 셀프랑 갓담은 겉절이를 두접시나 가져다 잔치국수 위에 얹어서 먹으니 없던 입맛이 돋더라구요 비도오고 해서 따뜻한 잔치국수 한그릇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는 기분들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