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목살이 너무 도톰해서 속까지 잘 안익더라구요. 자르고 자르고 계속 굽게 되어서 그냥 삼겹살로 살걸 그랬다 싶더라구요. 후추는 괜찮았는데 소금을 너무 뿌려서 짭쪼름했어요. 그래도 고기는 연하고 부드러워서 맛나게 먹었어요. 목살만의 두툼함으로 먹었으면 더 맛났을것 같긴 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