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3
무우,도다리 넣은 얼큰한 매운탕~
횟집에서 받아둔 매운탕거리 생선은 깨끗히
손질해둡니다.
무우는 큼직하게 썰어 밑에 깔아주고
매운탕거리 생선을 올려주고
고추가루,국간장,마늘.굵은소금 넣어 양념장을 올려줍니다.
팔팔 끓어오르면 매운고추,파,양파 넣고
한번 더 끓어오르면 부족한 간은 액젓으로 맞추면 얼큰한 매운탕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