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452230님의 상하목장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452230님의 상하목장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452230
리뷰66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양송이스프는 어디서 먹든 실패가 거의 없는 메뉴같아요. 뷔페에서 죽보단 스프를 좀더 선호하는데 양송이스프는 걸쭉하고 진한 풍미가 좋아요. 한 입 먹는 순간 버섯 특유의 고소한 향이 퍼지고, 크림의 부드러운 질감이 빵을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65kcal
상하목장양송이스프
5.0(리뷰 8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