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8678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468678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8678
리뷰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시원뜨끈한 누룽지탕을 먹으면 위가 부담스럽지않고 딷뜻하게 위를 보호하명서 고소허구 구수하니 자꾸 숟가락을로 한숟가락 두번씩 먹게되네요 건강에도 혈당에도 좋은 누룽지를 이렇게 누룽지탕으로 간편하게 마시고 먹으니 너무 행벅하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