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4
쭈꾸미 가득 올려진 타코야키. 이렇게 통 쭈꾸미를 가득 올려주다니 놀랍네요. 왜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지 알겠어요. 학교앞 타코야끼 는 쭈꾸미 다리 1개 들었던 기억인데. 밀가루반죽부분운 완전 부드러워 치즈 녹인것 같고 가스오부시와 파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았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