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이야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숑숑이야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숑숑이야
리뷰15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4
가끔씩 가는 집인데 갈때마다 맛있다 또 오자 하는 집이에요
부대찌개집 많지만 은근히 또 맛있는 집 찾기가 어려워요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는 누가 가도 맛있다고 할 집이거든요
속재료가 알차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해요
햄을 좋은거 써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라면은 마지막에 넣어먹어야지 처음부터 넣어먹으면 국물이 텁텁해져서 별로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