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곰곰 곰곰(새우볶음밥&한입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곰곰 곰곰(새우볶음밥&한입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5.04
곰곰 새우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새우가 엄청 크거나 그런 건 아닌데 부드럽고 탱글해요 닭가슴살도 촉촉한 편이고요 맛 괜찮아요 그래서 저는 회사에 도시락 챙길 때 간단하게 챙겨가기 좋아서ㅜ종종 챙겨가곤 합니다 든든히야채랑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5g)
405kcal
곰곰곰곰(새우볶음밥&한입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