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유감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대유감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대유감
리뷰2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4
멸치와 다시마 육수의 깊고 진한 풍미가 쫄깃한 소면과 어우러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맛있는 잔치국수예요. 애호박과 버섯 당근 계란까지 넣은 풍부한 고명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고 칼칼한 양념장을 곁들여서 푸짐하고 깔끔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