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니이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으니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으니이
리뷰2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4
갈비살을 대량 구입하여 근막제거후 소분하여 양념없이 즉석에서 구워 소금과 기름장으로 고기 고유의 맛을 즐겨 먹었어요. 반찬이 없거나 고기가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 자주 이 방법으로 먹는데 맛도 좋고 가족도 즐겨해서 만족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