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699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699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699
리뷰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4
"한 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얼큰함이 일품입니다. 미나리의 향긋함과 생선 살의 담백함이 국물에 잘 녹아들어 깊은 감칠맛을 내네요.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매운 뒷맛 덕분에 밥 한 공기 비우는 건 순식간입니다."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새빨간 국물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칼칼한 고춧가루 양념이 두툼한 생선 살에 쏙 배어들어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수제비 사리까지 곁들이니 쫀득한 식감과 시원한 국물의 조화가 가히 환상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