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명란과 곤이를 듬뿍 넣고 무와 대파로 시원한 국물을 냈습니다. 고춧가루와 다진 마늘을 넉넉히 풀어 칼칼한 맛을 살렸더니 소주 안주로 제격이네요. 알은 입안에서 톡톡 터지며 고소한 풍미를 내고, 곤이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쑥갓을 마지막에 얹어 향긋함을 더했더니 비린내 하나 없이 깔끔하고 개운한 뒷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