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가자미 넣도 시래기 넣고 파 넣어서 조린거에요 양념은 일단 시래기는 된장이랑 설탕 등으로 양념해 두고 따로 양념장을 만들었어요 양파를 아래에 넣고 가자미를 위에 올리고 양념시래기와 양념장을 위에 넣어 물 좀 넣고 이십분 정도 조리면 아주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