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5
점심으로 두부를 가득 넣어서 된장찌개를 끓여 먹었습니다. 안에 애호박과 다양한 야채들을 썰어 넣으니까 굉장히 맛있었고 일부러 짜지 않게 끓여서 바글바미 먹지 않음으로써 두부를 더 많이 먹게 했습니다.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는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