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5
부드러운 식빵에 고소한 계란물과 흰우유가 듬뿍 스며들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프렌치토스트는 정말 맛있습니다.과일이나 우유또는 커피랑 곁들여도 맛있네요. 토스트를 만들 때 계란물을 체에 한번 걸려주면 식감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일반식 #점심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