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등심이나 안심처럼 부드럽게 녹는 맛과는 결이 다릅니다. 갈비살 특유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조직감이 씹는 재미를 주며, 적당히 박힌 지방층 덕분에 질기지 않고 탄력 있게 씹힙니다.소고기 부위 중에서도 육향이 매우 진한 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