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잔치국수 했습니다 멸치로 육수를 확 우려내고 면을 잘 삶은뒤에 식히고여 그리고 집에있는 단무지로 색읗 내보앗습니다 평소 만들어놓은 짠지가 잇어서 그것도 같아 넣엇는데 그게 신의 한수 입니다 너무 맛잇습니다 이럴수다. 저는 땈듯한 잔치국수 좋아해서 오늘 저녁이거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