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dt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kodt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kodt
리뷰7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5
잔치국수를 해먹었어요.
평소 애호박이랑 익힌 당근을 엄청 좋아해서 이걸 많이 썰어넣었어요.
계란과 김도 당연 넣었구요.
반찬으로는 그냥 단무지 먹었어요..
양을 적게 먹는 식으로 칼로리 조절하려고 국수 조금 먹고 다른 거는 먹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