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신랑이랑 어린이날 저녁식사로 먹게된 알탕~
입니다. 며칠전에 먹은 동태탕이 생각나 이번엔
알탕을 시켰어요. 곤이와 명란알 그리고 명태도
몇토막 들어가고 무엇보다 명태간~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주 고소하거든요. 콩나물
팽이버섯 쑥갓까지~나쁘지 않았어요. 신랑도
먹을만하다고~국물에 밥말아 다 먹더라구요.
저는 밥은 절반넘게 남겼지만 탕은 싹~비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