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5
아주 푹 익은 묵은지에요. 열자마자 새콤하고 푹익은 김치 냄새가 났는데 아삭하고 입맛 도는 새콤함이 딱 좋아요. 미역국에 잘어울리고 보쌈에도 같이 곁들이면 딱이지요. 유산균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몸에도 좋답니다. 김치찌개 끓이면 최고 맛있을 듯.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