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5
오늘은 점심으로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 된장찌개ㅂ니다. 구수한 장맛과 깊은 멸치 육수 맛이 어우러져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된장맛입니다. 큼직하게 썰어 넣은 두부의 단백함과 버섯, 애호박의 향긋함이 국물에 잘 녹아들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멸치 육수라 시원한 뒷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