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뜨끈한 국물 생각날때는 역시 알탕이에요 칼칼해서 더 맛있네요 알도 많이 들어있고 흰쌀밥에 먹으니 찰떡궁합이네요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쭈우우우우
리뷰276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