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점심때 부대찌개를 끓여먹었습니다.
낮에 산책하다가 부대찌개 집을 지나쳤더니 김치찌개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급하게 땡겨서 만들어 먹게 되었네요.
고기랑 햄을 넣고 추가로 콩나물이랑 호박, 김치를 썰어넣고 마지막으로 버터 국물을 추가해서 팔팔 끓이니 너무 맛있는 부대찌개가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