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캉캉킹님의 코다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캉캉킹님의 코다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캉캉킹
리뷰1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을 했습니다. 요즘 엄마가 병원 치료 중이시라서 메뉴에 한정이 생겼는데, 그중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인 코다리찜을 먹으러 갔어요. 매콤 함에서도 달콤하고 코다리에 고소 하면서도 향긋한 향과 코드란 식감이 너무 맛있어서 밥 한그릇은 정말 순삭 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추랑 김이랑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89kcal
코다리찜
4.9(리뷰 100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