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88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88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88
리뷰3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6
잔치국수
오늘은 큰딸 사위 작은딸 모두모여
국수를 저녁으로 먹기로 결정
육수를 미리 준비해놓구 당근 채썰고
호박도 굵게채를치고 양파도 준비
육수에 살짝데쳐 놓구 국수를 삶아 찬물에
비벼 헹거주고 물기를 빼준다
육수가 팔팔 끊으면 야채를 다시넣고
대파도 어슷하게썰어 넣고 대접에 국수담아
뜨거운 국물에 두번토렴해서 야채를 골고루
담아낸다
비오는날 뜨끈하게 먹으니 최고의 저녁이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