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kjin108님의 호박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okjin108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okjin108
리뷰224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아침에 끓인 달큰한 호박찌개가 부드럽게 넘어가서 속이 참 편안하네요. 뭉근하게 익은 호박의 말캉한 식감과 감칠맛 나는 국물 간이 잘 배어 있어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기 좋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구수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서 든든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정말 건강한
음식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