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조미1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미조미1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미조미1
리뷰8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6
경대북문 맛집 #미들31
그전날도 경대북문에서 파스타 먹었는데
그집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다..
목살스테이크랑 까르보나라 안맵게 세트로 주문했는데 둘다 굿굿
까르보나라는 간이랑 면익힘이 넘 내스탈..
담에는 친구들이랑 가서 맘껏 먹고오고싶다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