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점심에 파김치 먹었어요.
쪽파의 흰부분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요.
파자체에서 나오는 천연의 단맛과 양념속 배의 단맛이어우러져 매콤달콤한 풍미를 냅니다.
멸치액젖의 깊은 맛이 파에 쏙 배어 있어 씹을수록 진한 감칠맛이 터져 나옵니다.
흰부분은 아삭아삭 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고 잎부분은 양념을 듬뿍 머금어 부드럽고 쫄깃하게 씹힙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