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호박찌개 햇습니다 안에ㅡ애호박을 자작하게 넣엇습니다 보면 도기도 자작하게 설어서 넣엇는데 이게 또 별미네요 맛잇습니다 고추당을 마니 놓어서 고추당 찌개와 가깝게 만든게 이 요리의 특이사항이고 간도 알맞개 되엇 밥이랑 딱 좋다규 생각합니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