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갈증이 날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음료예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마시니 특유의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갈증이 바로 해소되는 느낌입니다.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수분이 빠르게 보충되는 기분이라 운동 후나 일상생활 중에 마시기 정말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