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0242pcs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j0242pcs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0242pcs
리뷰1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6
어묵 길게 썰어서 육수 내고, 국수소면 삶아서 김치랑 김가루 올려서 먹으면 맛이 끝내줘요. 어묵에서 맛있는 육수가 나와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육수가 굿이죠~~ 주말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강추해요~~ 애호박 있으면 애호박나물로 길게 채썰어 볶아 고명으로 얹어도 굿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