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코다리조림 먹었어요
속도 실하고 살이 부드러워 맛있네요
양념도 제가 직접 했어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