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미소가님의 우대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임미소가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임미소가
리뷰1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지난 주말에 세종시 금강변에 있는 '노호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막 오픈된 산뜻한 느낌이 들어서 분위기가 압도했습니다.
18시간 수비드한 대표메뉴인 우대갈비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씹을 필요도 없이 엄청 부드러워서 저절로 엄지척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