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상표는 외갓집 서정리 부대찌게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았던 제품입니다.
내용물도 그리 부실하지 않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부대찌개 한봉 뜯어서 냄비에 넣고
팽이버섯과 냉동실에 썰어 보관 해 두었던
대파를 함께 넣어서 끓였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