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6
고기 먹고 싶은데 집에서 구워먹기기 너무 귀찮았어요ㅠㅠ 기름 튀는거 청소도 해야하고 환기도 해야하고 옷에도 냄새가 벨것같아서요...ㅠㅠ 결국 배달 주문했는데 간도 되게 잘 되어있고 익힘 정도도 좋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보다 잘구워주시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