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8342님의 된장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8342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8342
리뷰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7
된장찌개 오랜만에 먹었네요...
두부듬뿍넣고요~~
고추랑 감자,양파도 넣고 매콤하게 해서 끓였었어요...
된장이 맛이 괜찮으니 간단히 끓여도 맛이 구수하니 좋은거 같아요^^
원래 애호박도 잘 넣는데 이날은 안넣고 끓여봤지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