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7
여름철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오이냉국은 한입만 먹어도 입안이 바로 개운해진다. 아삭한 오이 식감이 살아 있고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다른 반찬과도 잘 어울렸고, 더운 날 밥과 함께 먹으니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