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7
묵은지 볶음 입니다. 큰이모가 준 묶은지를 씻어서 큰멸치와 들기름을 넣고 볶아주었습니다. 김칠맛 폭발입니다. 다른 반찬 필요없이 이것만 있어도 됩니다. 두부랑 먹어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 들기름이 킥 입니다. 듬뿍 넣어주세요~~ 맛도 건강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