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점심에 먹을려고 가자미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가자미 사이즈가 조금 애매하여 반으로 잘라서 무를 얇게썰어서 깔고 양념을 하여 졸였어요. 그동안 가자미 구이만 먹다가 오늘 졸여보니 또 색다른 맛이네요. 가자미는 구워도 맛있었지만 좀 귀찮더라도 조림을 하니 양념이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