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7
노릇하게 익은 계란후라이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한입씩 천천히 맛보며 편안하게 식사하는 모습이었고, 담백한 맛 덕분에 밥과 함께 잘 어우러졌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씹기 편해 안정감 있게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