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7
밑반찬으로 나온 오이미역냉국이에요
차갑고 시원한 국물 한입 마시자마자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확 퍼지면서 입안이 바로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아삭한 오이 식감에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가볍게 후루룩 먹기 좋고, 매콤하거나 기름진 음식 먹을 때 곁들이면 밸런스를 딱 잡아주는 맛! 특히 더운 날엔 입맛 살려주는 역할 제대로 하는 ㅎ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