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ee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hee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ee
리뷰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게 녹아드는 식감이에요. 한입 먹자마자 따뜻한 풍미가 가득🧡 문어도 큼직하고 부드러워 씹는 맛이 좋습니다. 간도 적당해서 계손 손이 가네요. 좀 비싸지만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