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7
오이냉국은 한 숟갈부터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확 느껴졌습니다
차갑게 식힌 국물은 새콤달콤한 맛이 깔끔하게 어우러져 더운 날 입맛을 살려주는 느낌이었고, 오이는 아삭하게 살아 있어 식감도 좋았습니다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먹고 나면 입안이 시원하게 정리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